고객중심경영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>고객지원 >고객중심경영
보라티알은 고객중심경영방침을 준수합니다.
(Consumer Centered Management)
- 고객의 의견, 문의, 제안은 전화, 당사홈페이지, 팩스, 우편 등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상담 대표전화 : 02) 538-3373
  • 상담가능시간 : 평일 오전 9시~ 오후 6시, 주말/주일 및 공휴일은 휴무
  • 팩스 : 02) 538-0470
  • 당사홈페이지 고객지원 상담코너
  • 우편 :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506 보라빌딩 4층 (주)보라티알 고객상담팀
- 접수하신 사항은 고객상담 내부절차에 따라 관련부서와 실시간 공유하며,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.
-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소비자보호원 규정을 준수합니다.

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506 보라빌딩 4층 보라티알 (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53) / TEL : 02-538-3373
FAX : 02-538-0470 / 대표자: 김대영 / 사업자등록 : 495-88-00211
Copyright © (주) 보라티알. All rights reserved.